포 더 슈팅(For The Shooting) 쇼케이스에 다녀왔습니다.

 

5월 28일에 열렸던 포 더 슈팅(For The Shooting) 쇼케이스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.

 

(폰카로 사진을 촬영해서 사진의 상태가 안좋은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 

 

 

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링크 :
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herogame.gplay.crisisactionkr

 


 

쇼케이스는 선릉역 인근에 있는 키친더씨피 선릉점에서 진행되었습니다.

 

 

  

쇼케이스장의 전경입니다.

사진에서 보이는것보다 훨씬 넓은 공간이였지만 폰카의 한계인지 공간이 좁게 찍혔네요.

 

 

  

쇼케이스 일정은 포 더 슈팅의 신규컨탠츠인 좀비모드의 체험, 게임플레이 후 설문지작성 및 이벤트, Q&A, 좀비모드와 섬멸전 이벤트매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.

포 더 슈팅 설치인증 이벤트와 설문조사 작성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.

설치인증과 설문조사 작성에 참여하면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  

오늘의 쇼케이스 진행을 맡으신 MC 레나님의 모습입니다.

이벤트전에서는 해설도 해 주셨습니다.

 

 

  

히어로엔터테인먼트 중국 본사에서 양빈 부사장님이 직접 방문해서 포 더 슈팅에 대한 소개를 해 주셨습니다.

쇼케이스중에도 테이블에 직접 방문해서 포 더 슈팅에 관한 유저의 평가나 개선점을 세심하게 들으시던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.

 

 

  

히어로엔터테인먼트 최민재 팀장님이 포 더 슈팅에 관한 내용을 프리젠테이션 해 주셨습니다.

포 더 슈팅은 2014년 중국에서 전민창전(全民枪战)이란 이름으로 출시했고, 중국내 일간사용자(DAU) 500만 명, 누적 다운로드수 2억 8천만을 기록한 모바일 슈팅게임입니다.

중국, 대만, 홍콩, 동남아시아 등에서 '포 더 슈팅'의 e스포츠대회인 ‘HPL(히어로 프로 리그)'를 개최했고, 총상금 6억원 규모의 대회가 열릴정도로 중국내에서의 인기가 대단한 게임입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

한국에 출사표를 던진 중국의 국민 FPS, ‘포더슈팅’ 유저 쇼케이스

http://www.inven.co.kr/webzine/news/?news=157322

 

 

   

포 더 슈팅에 대한 소개가 끝나고 이벤트전이 시작되었습니다.

이벤트전은 온상민 해설위원님과 레나님이 같이 게임을 해설해 주셨습니다.

 

 

  

 

신규모드인 좀비전 이벤트는 레나님과 온상민님의 추첨으로 10명의 플레이어가 개인전을 펼쳤고, 4:4 섬멸전은 입장순서대로 팀을짜서 팀전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
저는 좀비모드에 뽑혀서 참가했지만 4등을 했고, 섬멸전은 서든어택 프로게이머분들을 상대팀으로 만나서 광탈했습니다.   

 

  

 

좀비모드 참가로 받은 샤오미 보조베터리와 설문조사 이벤트와 포 더 슈팅 설치인증이벤트로 받은 문화상품권 2장입니다.

 


 

 

포 더 슈팅(For The Shooting) 쇼케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